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보일러가고장나서울지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글 크롬캐스트 와이파이 연결 하는법에 대하여 작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초기 설정에서 연결을 하지만 구글 크롬캐스트를 집에서만 사용하는게 아니죠. 호텔 또는 다른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곳에 설치해서 사용하는 경우 네트워크를 다시 잡아줘야 원활한 구글 크롬캐스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른곳의 와이파이 또는 스마트폰 핸드폰의 와이파이 연결후 사용도 가능하죠.

 

 

우선 구글 크롬캐스트 리모컨을 보면 집모양 홈버튼이 보이는데요. 해당 버튼을 꾹 눌러줍니다.

 

 

홈버튼을 꾹 눌러주면 화면 우측에서 해당 목록이 하나 나타나게 되는데요. 여기서 톱니바퀴 모양 설정 항목을 리모컨을 이용해 이동후 선택하여 들어가주면 되겠습니다.

 

 

설정으로 들어오면 일반 설정 부분에 여러 가지 항목이 있는 목록이 하나 나오는데요. 여기서 네트워크 및 인터넷을 선택하여 들어가주면 되겠습니다.

 

 

네트워크 및 인터넷으로 들어오면 사용 가능한 네트워크 목록 확인이 가능하며 여기서 연결한 네트워크를 선택하여 들어가주면 되겠습니다.

 

 

네트워크를 선택하고 들어와 비밀번호 입력을 요구하면 그에 맞는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연결을 시도해주면 되겠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핫스팟이나 다른 와이파이에 연결을 해주면 되죠.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구글 크롬캐스트 와이파이 연결 하는법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