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산 왕산반점 중화요리 짬뽕과 탕수육, 군산 여행에서 점심 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한 곳이다. 우선 이곳의 주차장은 넓다. 공영주차장인데 은근 주차자리가 있어서 쉽게 주차를 했다.

 

주차장에서 바로 들어갈 수 있는데 간판을 찍으려고 앞쪽으로 이동해서 들어갔다.

 

 

왕산반점 중화요리집의 메뉴판이다. 짜장면, 매운짜장, 콩나물짬뽕, 백짬뽕, 매운짜장짬뽕셋트, 짬봉밥, 쟁반짬뽕, 쟁반짜장, 탕수육 등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다.

 

 

콩나물짬뽕이 매운짬뽕이고 이 집에서 가장 많이 찾는 짬뽕이라고 한다. 상, 중, 백 맛 선택이 가능하며 말씀없으면 기본중으로 나온다고 한다. 우리는 백짬뽕, 탕수육(소)을 주문했다.

 

 

기본으로 나오는 단무지와, 양파, 춘장이다. 셀프바에서 더 퍼와서 먹을 수 있다.

 

우선 백짬뽕이 나왔다. 그릇에서 넘치는 비주얼이다. 맨 위에는 낙지가 올라가져 있다. 비주얼은 산더미지만 홍합을 모두 빼고 나면 줄어드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콩나물과 양파가 반이라고 보면 된다. 그리고 백짬뽕은... 먹지 않는걸 추천한다. 그냥 콩나물국물에 면 넣어주는줄 알았다.

 

 

탕수육(소)도 나왔다. 오랜만에 보는 양배추 샐러드도 함께 나온다. 탕수육 같은 경우 일반적인 탕수육 맛이라고 볼 수 있다.

 

 

케챱맛이 나는 탕수육 소스, 처음 먹어보는 사람들은 독특하다고 느낄 것 같다.

 

 

군산 왕산반점 중화요리는 동네 중국집 수준인듯 하다. 그럼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군산 왕산반점 중화요리 짬뽕과 탕수육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