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명 가볼 만한 곳 광명동굴 입장료 소요시간, 얼마 전에 다녀온 광명동굴이다. 오랜만에 동굴 탐험을 했는데 나름 재밌는 곳이다.

 

주차는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쉽게 해볼 수 있다. 평일 낮 시간에 방문했는데 자리가 널널 했다. 주말에는 아마 가득할 듯싶다.

 

 

주차하고 표시판을 따라 광명동굴로 향한다.

 

 

입장료는 어른 기준 6,000원이며 경우에 따라 할인을 받아볼 수 있다. 네이버로 예약하면 조금 더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 구매가 가능하다.

 

 

표를 구매하고 광명동굴로 들어가 본다.

 

 

바람길... 이름답게 춥다. 내가 이날 반팔 반바지를 입고 방문했는데 정말 추웠다.

 

 

빛의 공간

 

 

아바타의 세계로 들어가는 듯싶다.

 

 

황금길

 

주변이 번쩍인다. 금광석이겠지?

 

 

조금 더 들어가면 동굴 아쿠아월드이다. 사진이 없는데 뭐 대충 수족관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그리고 근처에서 빔으로 진행하는 영상도 하나 볼 수 있다. 목이 조금 아프다.

 

 

동굴지하세계

 

 

 

아래쪽으로 끝없이 내려가는데 미지의 세계로 가는 것 같아 조금 색다른 기분이 든다.

 

 

내려가면서 만나는 황금의 방이다.

 

 

안에 돈을 던지는데 좋은 곳에 쓰인다고 한다. 현금이 있었으면 던져볼까 했는데 아쉽게도 신용카드만 있었다.

 

지하 암반수로 가득 차 있는 동굴지하호수도 확인해 볼 수 있다.

 

 

안쪽으로 깊숙하게 있는데 물이 찰랑 거리는 게 보인다.

 

 

동굴의 제왕

 

 

국내 최대의 용이 자리 잡고 있는데 위압감이 느껴진다. 아래쪽까지 쭉 내려와 이 용을 보니깐 정말 미지의 세계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

 

 

용을 보고 다시 올라오면 동굴 관람은 끝이라고 볼 수 있다. 전체적인 소요시간은 빠르면 1시간 이내에 관람이 가능하며 조금 느리게 관람하면 1시간 30분 정도가 걸릴 것 같다.

 

 

와인 동굴까지 포함한다면 더 걸릴 수도...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광명 가볼 만한 곳 광명동굴 입장료 소요시간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