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양주 늦게까지 하는 카페 별내 카페소유, 남양주에서 늦게까지 하는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별내 카페소유이다. 평일 저녁 늦은 시간에 방문했지만 주차장에는 차량이 어느 정도 있었다.

 

카페 소유는 금요일과, 토요일은 새벽 3시까지 영업하고 다른 날은 새벽 1시까지 영업한다. 보통 카페가 10시에 마감한다고 보면 늦게까지 영업한다고 볼 수 있다.

 

 

카페는 본관과 별관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야외 테이블도 굉장히 많다.

 

 

베이커리 카페이기 때문에 빵도 여러 가지가 있다. 메뉴 역시 엄청 비싸지 않고 적당한 가격이라고 볼 수 있다.

 

 

우선 본관 1층 모습이다.

 

 

여기는 2층 모습이다. 나 같은 경우 본관에 자리를 잡지 않고 별관에 자리를 잡았다. 별관 사진 같은 경우 단체가 있어서 따로 찍지는 않았다.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플레인 요거트, 치즈수플레를 먹었다.

 

 

아메리카노는 평범했고 요거트 스무디는 달았다. 치즈수플레는 별로였다. 다른 빵을 먹어볼걸... 음료나 베이커리는 별로였는데 전체적인 인테리어와 야외가 멋진 곳이다.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늦게까지 하는 것,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남양주 늦게까지 하는 카페 별내 카페소유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다.